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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인식

ReadSpeaker VoiceEz™는 사람의 음성을 듣고 명령을 수행하게 하는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인식기 브랜드로 소리의 음향학적인 구조를 정확히 파악, 그 특징을 추출하며 음성 DB와 비교하여 인식한 단어를 출력하고 이를 각종 검색 또는 입력의 수단으로 사용합니다.
단어 인식부터 비정형 자연어 음성인식 강점을 모두 갖춘 최고의 음성인식 솔루션입니다. 고객센터는 물론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로봇, 가전 등의 음성인식 적용은 음성만으로 제어가 가능해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음성 DATA -> 전처리 모듈 - > 인식모듈 -> 인식결과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음성인식(STT:Speech-to-Text)은 빠른 인식 속도높은 인식률로 고객이 요청하는 발화 내용을 AI시스템에 전달해 분석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제품개요

AI고객센터에 적용된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 음성인식(STT:Speech-to-Text) 기술은 높은 인식률과 유연한 시스템 연동이 가능합니다.

높은 인식률은 고객의 발화 내용을 AI시스템에 전달해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답변을 생성할 수 있게 해 주고 이때 생성된 문자화 된 상담 데이터는 고객센터에 축적되며 실시간 고객의 요구에 대한 최적의 답변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제품특징

리드스피커코리아(舊 보이스웨어)의 STT기술은 국산 순수 엔진으로 비정형 자연어 음성인식, 국내 최고 높은 인식률, 튜닝을 통한 인식률 개선, 빠른 텍스트 변환 속도, 안정된 시스템 구축, 최다 음성 전문 인력 보유 및 다년간 구축 경험을 가진 AI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경쟁에서 우수한 평가로 다수의 기업에 적용 중에 있습니다.

text인식 엔진 1등
Full Text 인식 엔진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높은 인식률을 자랑합니다.
TXT
높은 인식률로 고객센터에 축적되는 상담데이터를 문자화 하여 분석을 할 수 있는 인프라 제공이 가능합니다.
마이크
녹취데이터 기반의 비정형 자연어 음성인식으로 높은 인식률과 유연한 시스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시지
실시간 STT로 고객의 발화 내용을 AI시스템에 전달해 실시간 답변을 생성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대화
대화체 연속음성에서 시작과 끝위치 표시(timetag)를 통해 어절 또는 문장구간 검출이 가능합니다.
국산 소프트웨어
순수한 국산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안정된 시스템 제공 및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
통계
다년간의 인식엔진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으로 안정된 시스템구축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음성인식 그래프
자체 음성인식 모델링 방법론 보유 및 다수의 프로젝트 성공 경험을 통한 음성 인식률 향상 모델링 및 튜닝을 적용합니다.
인력
국내 최다 음성기술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PI 3,600
다양한 IVR과 연동할 수 있는 API를 제공하며 3,600여 사이트 이상의 연동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용분야

동전
은행, 증권, 보험, 카드사 등의 금융권

금융 관련 고객의 요구를 사람 대신 음성 인식하여 분석 파악 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음성
백화점, 홈쇼핑, 쇼핑몰 등의 서비스 업종

상품 안내, 결재, 반품 등의 고객 서비스를 상담원 개입 없이 음성인식으로 필요한 부분만 요청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 철도, 선박 등의 교통수단
항공, 철도, 선박 등의 교통수단

좌석 조회, 예약 내역, 취소 등을 AI고객센터의 음성인식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음성 AI
병원, 호텔 등의 서비스

상담원을 통하지 않아도 음성인식으로 필요한 조회, 예약, 취소 등의 정보를 요청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공공기관

민원인이 요구하는 내용을 상담원 대기시간 없이 음성인식을 통해 필요정보만 제공받을 수 있어 다량의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통화하는 모습
기타 기업

실시간 음성인식을 통해 정보를 요청하여 받은 정확한 답변은 고객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Platform Support

구분 AI고객센터
OS Linux
CPU Intel Xeon 8Core / 16Thread * 2EA 이상
RAM 128 GB 이상
기타 동시접속 25 CH 이상 기준 STT 서버 권장 사양
전화 아이콘 전화 아이콘

02-3016-8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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